공지사항 목록

레그모아, ‘다리교정으로 시작하는 진정한 뷰티라인’ 만든다

페이지 정보

조회조회 : 40회       작성일작성일 : 21-03-09 11:47

본문

5ce654213a70e560a1b9aa743b1f867c_1615258100_6085.jpg

 


지티엘은 다리교정을 통해 건강과 각선미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뷰티레그 체형기 레그모아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 직장인의 하루 평균 앉아서 지내는 시간은 8시간 18분으로 앉아있는 자세가 틀어지면 골반, 근육, 관절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게 된다. 무릎은 90도 유지, 등은 꼿꼿하게 유지하는 것이 바른자세인데 나쁜자세에 익숙한 직장인들에게 자세교정은 어려운 일이다.

레그모아는 다리를 올바르게 교정해 틀어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하루 15분 사용을 통해 다리교정으로 체형을 교정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바른자세를 통해 예쁜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레그모아 뷰티레그 체형기는 10년전 밴드를 칭칭 감아 종아리나 허벅지를 묶어 다리교정 받는 어머니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했던 제조업체 최성진 대표가 청년창업해 만든 제품이다.

제품을 개발하면서 겪은 시행착오도 많았다. 다리교정에 도움이 되더라도 사용하기 불편하고 내구성이 좋지 않으면 팔리지 않을거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직관적이고 단순하며 크기도 작은 제품을 개발하기까지 7년의 세월이 걸렸다. 레그모아는 다리교정 제품으로 실용신안, 발명특허, 상표등록까지 완료하여 특허를 인정받았다. 레그모아는 2015년 으뜸중소기업 제품상을 수상하고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중국 알리바바 쇼핑몰을 포함 총 25개국에 수출되는 실적을 거두었다.

레그모아 관계자는 “오랜시간 앉아있는 2040 직장인의 체형교정과 예쁜다리를 갖고 싶어하는 2030 여성의 목적에 맞는 제품이다.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보내는 시간이 많은 학생들의 다리교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레그모아는 상단의 다이얼을 이용해 사이즈 및 압력 조절을 통해 교정을 할 수 있다. 하체부위를 고정시켜 자연스럽게 상체의 자세교정 역할까지 해주기에 처음에는 몸에 익숙하지 않지만 착용 후 어느새 바로잡힌 자세에서 시원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지티엘은 국내 제조사 레그모아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며 제조사 레그모아는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을 담당한다.

뷰티레그 체형기 레그모아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레그모아와 신제품 레그모아 컴팩트를 9일부터 새롭게 런칭하는 공식쇼핑몰에서 판매하며 추후 오픈마켓, 홈쇼핑채널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