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목록

소이현·인교진, 소파스킨스 'TV 광고' 촬영 화제

페이지 정보

조회조회 : 114회       작성일작성일 : 19-05-07 09:48

본문

 


소파스킨스가 전속 모델인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소파스킨스 모델로 첫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이날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소파스킨스의 강점인 4방향으로 늘어나는 슈퍼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과 최첨단 직조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품질, 고탄력과 강한 내구성을 주제로 광고를 촬영했다.

봄 시즌 대표 인기상품인 ‘글라무어’ 라이트베이지 색상을 매치한 소파와 소이현·인교진 가족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더해지면서 편안하고 따뜻한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특히 딸 하은양도 함께 참여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소파스킨스 글라무어는 부드러운 엠보 원단으로 소파스킨스 패턴 중 최고 인기 상품이다. 특히 봄시즌을 맞아 라이트베이지 색상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날 소이현은 “봄철에는 라이트베이지로 집안을 산뜻하게 꾸미고 여름엔 마린블루로 시원한 연출을 하는 등 계절마다 그리고 특별할 날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소이현·인교진 가족의 사랑스러움이 담긴 소파스킨스 광고는 다음달 1일부터 TV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파스킨스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께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소파스킨스만의 고품질과 우수 기술을 다양한 홍보를 통해 알리고 보다 친근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5월 소파스킨스는 ‘골든’ 패턴의 신규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패턴의 소파커버로 손쉽게 실내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