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목록

소파스킨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조회조회 : 60회       작성일작성일 : 19-02-27 18:16

본문

1471fadc0a7b2b98efdd3ed1acb40b1f_1551258906_7511.jpg 

GTL 윤홍찬 대표 (첫째줄 우측 첫 번째)



 소파스킨스 아시아 총판 GTL(대표이사 윤홍찬)은 지난 26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협약을 맺고 소이현·인교진 소파커버 쇼파스킨스의 TV 광고 제작 지원을 받게 됐다.

전속 모델인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소파스킨스만의 강한 내구성과 탄성력을 자랑하는 슈퍼스트레치 소재 특성과 세탁기 세척 등 관리 편의성, 다양한 컬러로 시즌별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꾸는 홈퍼니싱을 주제로 광고를 촬영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오는 2019년 하반기부터 쇼파커버 소파스킨스 광고를 TV에서 접할 수 있다.

소파스킨스 관계자는 "이번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협약 체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께 제품을 알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하반기에 송출되는 방송에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소파스킨스는 소이현·인교진이 실제로 사용하는 스페인 프리미엄 소파커버로 전 공정에서 친환경임을 인증하는 유럽 오코텍스(OEKO-TEX)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30년 이상 노하우를 가진 스페인 현지 장인이 직접 손으로 만드는 수제 소파패드 제품이다. 홈쇼핑 방송에서는 '매진 소파커버'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실물을 보기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파스킨스 전 라인업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